사람이 많아서 당황했지만 한분한분 모두 너무 좋은분들이셔서 재밌게 보낼수 있었고 그림들도 다 잘 그려서 그림을 배워보고 싶었다.
1달동안 꾸준히 그림을 그리신 분들을 보면서 쉽지않은데 대단하신게 느껴졌고 같은 주제인데도 그림들이 다달라서 신기하고 자기만의 특색이라고 해야하나 같은그림체도 없어서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다.
그림을 못그려서 주눅들었는데 진짜 쓸데없는 주눅이였고 오히려 토닥여주며 다음에 또 같이그림 그리면 좋겠다고 해줘서 너무감사했다.❤️
많은 인원이 모여서 그림과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각자의 한 달 간의 그림들을 보며 도슨트처럼 설명을 들으니 더 재밌더라구요. 같은 주제여도 다른 생각과 아이디어들을 풀어나가는 걸 직접 만나서 하니 흥미롭고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또 좋은 사람들도 만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내내 루미큐브 타일만 옮겨대던 애플 펜슬이 좋은 모임을 만나 드디어 그림을 그리게 되었어요! 딩스님은 최고야~♧ 멋쟁이~♧ 하하호호 떠들다가도 그림 그릴 시간엔 또 집중해서 그리는 사람들을 보면서 .. 좋아하는 것을 하는 사람들의 표정은 저렇구나, 자신처럼 귀엽고 멋있고 따뜻한 그림을 그리는구나.. 등등 많은 걸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시월의 마지막 밤을 함께해서 영광이었어요!
늘 끄적이는 손그림만 그리다가~ 디지털 드로잉이라는 취미가 새롭게 생겼어요!! ㅎㅎ 사람들과 함께 공유도 하고 피드백도 받으면서 앞으로 그림 그리는 것도 꾸준히 하려고요:) 지금 그림 그리는 이 순간들이 하루 끝에 힐링이 되고 스트레스도 해소되는 시간이 되었어요
인생은 낭비를 통해 인생을 새롭게 발견한다고 해요
나에게도 이런 재능이 있었네? 하고
새롭게 발견해준 딩스님 정말 감사드리며:) 그림 클럽 정말 강추드립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