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벚꽃놀이

비행완료
크루 신청마감

클로이 🏳 캡틴

로컬을 여행하고 씁니다.

우주선 소개

안녕하세요 클로이입니다.

딱 작년 이날 니트컴퍼니 분들과 '전국동네자랑'이라는 이름으로 사내 모임을 열었어요. 오래된 동네 골목골목을 탐방하고 마지막으로 벚꽃 나무 아래에서 피크닉 했던 기억이 너무 좋아, 이 날의 기억을 소책자로도 만들어 전시했었죠.

작년보다 벚꽃이 조금 이르게 만개한 올해에도 같은 날 모임을 열어보려고 합니다. 사실 오늘 아침에 떠올려서 급 번개가 되었지만, 시간이 되는 분들 함께 해요!
동네 구경을 하고 허기가 질 때쯤 공원에 도착해 피크닉을 즐겨요. 벚꽃 나무보다 사람이 많은 관광지 대신, 공원에서 봄의 정취를 함께 만끽해요!

🌸동네 구경+북서울 꿈의 숲 공원 꽃놀이🌸
-일시: 4월 1일 토요일 오전11시
-만나는 장소: 6호선 돌곶이역 2번 출입구
-코스: 동네 구경(시장, 오래된 골목들) -> 공원 한바퀴 -> 피크닉



(아직도 인내심을 가지고 읽고 계신 당신을 위한 저의 소개)

20살 때 유럽여행을 시작으로 약 25개국을 여행했고, 주로 여행지나 멋진 공간에 관해 쓰는 일을 했었어요. 그러다 퇴사와 코로나를 계기로, 제가 태어나고 자란 서울의 일상에 눈을 돌리게 되었어요. 서울에 관한 에세이까지 출간할 정도로 새삼스레 서울에 대한 제 애정을 깨달았달까요. 지금도 종종 주말에는 서울의 골목에서 길을 잃거나 하이킹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때로는 비슷한 취향을 가진 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지만, 내향인이라 모임을 여는 것이 조금 어색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자주하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