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선 소개
안녕하세요. 당신의 꿈을 빛내주는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다재무능 이내입니다 :)
저는 "다재무능 이내" 유튜브 활동 외에도 계속 비정기적으로 오늘의 하루를 정제된 언어로 기록하는 글인 “사적글서랍”을 계속 작성하고 있는데,
예전에 비해 요새 바쁘다는 핑계로 일상의 기록을 미뤄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글을 자주 쓰기 위해 이걸 누구에게 전달해 준다는 책임감을 가지자! 해서 편지 서비스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편지라고 해서 개개인 별로 편지를 써드리는 것이 아닌,
제가 보고 느낀 일상의 하루를 정제한 기록들을 엽서로 만들어서 격주마다 보내드리고자 합니다.
엽서 앞면에는 사진, 뒷면에는 글을 작성해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가장 편한 방법으로는 메일이나 문자, 카카오톡 등 온라인 전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지만, 제가 직접 사진을 찍고, 그에 맞춰 글을 쓴 뒤 편지를 쓰고 종이라는 인쇄물에 올려 우체통에 넣는 이 과정이 이걸 받으실 분들에게 조그만 선물을 준다는 행복감을 줄 것 같았습니다.
또한, 받으시는 분들도 큰 건 아니지만 배송된 사진과 글귀를 찬찬히 읽으며,
조금의 따스한 마음을 전달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격주마다 보내는 작은 선물, 정성스레 적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
/ 일정
- 2월 5일부터 총 4번, 금요일에 도착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입니다.
/ 인원
- 많은 분들이 오시면 좋겠지만, 아마도 글의 특성상 많이 모일 것 같지도 않아.... 5명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 글의 감도가 궁금하시다면
- 제 홈페이지의 사적글서랍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kits-from-inae.com/사적글서랍)
/ 그 외, 제가 어떤 활동을 하는지 먼저 알고 싶으시면
- 유튜브 "다재무능 이내" 채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로를 주는 디자인 활동을 담는 채널이에요!
/ 왜 한강우체부인가요
- 제가 매일 마주하는 침묵의 위로 공간이 한강이고, 이 곳에서 생각 후 글을 쓰는게 대부분이라 이 감정을 전달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
/ 수집되는 개인정보에 관하여
- 오프라인 배송(우체국)이 필요해, 이름 또는 닉네임과 주소가 필요합니다.
이 정보는 4번의 배송 때에만 사용되며, 그 이후에는 파기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