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선 소개
든든한 모닝 루틴 - Breakfast Club
홈페이지: https://slashpage.com/breakfast
✨ 영화 The Breakfast Club에서 이름을 따왔어요
✨ 일찍 일어나서 든든하게 아침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글도 쓰고 하루계획도 짜봅시다
✨ 아침 7시에 일어나 온라인으로 만나요! 단순 기상 인증을 넘어, 본인이 원하는 모닝루틴을 함께 실천해요.(아침먹기, 모닝페이퍼 쓰기, 독서하기 등)
✨ 혼자 하면 어려운 일은 함께 하면 쉽습니다
제가 대학생 때 저희 학교에는 학생 식당 조식이 1000원이었는데요. 딱 아침 8시 전까지만 판매되는 이 천원 조식을 먹기 위해 아침에 일찍 일어나 등교에 성공한 날에는 그렇게 뿌듯할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술자리도 밤샘과제도 잦던 대학생 때 천원 조식을 못 먹은 날이 훨씬 더 많았는데요. 아침 루틴이 성공한 날은 훨씬 여유있고 가용시간도 생기는걸 보면서 저는 친한 친구들과 천원 조식을 먹는 모임을 만들어야겠다, 하고 결심했었으나 당시 실천에 옮기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졸업을 하고 직장인을 거쳐 프리랜서가 된 지금! 자취를 하면서 여전히 모닝 루틴은 저에게 평생의 숙제에요. 출근을 하던 안 하던, 알람을 미룰 때까지 미루다가 억지로 기상하는 것이 아닌 정해진 시간에 개운하게 일어나 아침도 먹고 여유 있게 준비도 하고 하루 계획도 체크하는 사람이 되고 싶거든요. 1인 가구고 프리랜서다 보니 아침에 북적북적한 출근길이 없어서 좋지만 그만큼 소속감이 없고 조금 동떨어진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 만든 Breakfast club! 오픈카톡방으로 구글 밋 링크를 공유하고 매일 7시~8시 만나요.
🎁혼자 하면 어려운 기상, 함께 할 수 있어요.
🎁좋은 자극을 받을 수 있어요 - 시작할 때 각자의 목표를 나누고, 각자의 할 일을 해요.
🎁아침을 긍정적으로 시작할 수 있어요. - 각자의 '행복/감사'와 동기부여 메시지로 하루를 시작해요.
* 3주간 진행합니다. (평일만)
* 동기부여/노쇼 방지를 위해 최소한의 금전적 장치로 15000원의 보증금이 있어요.(15일X1000원)
* 크루 리더가 출석을 체크하고, 만약 결석시 보증금이 -1000원/일 깎여요.
* 보증금은 시작일 전날까지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100% 출석시 환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