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컴퍼니 용산점3] 살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모집중

오렌지씨 🏳 캡틴

니트컴퍼니 용산점 오렌지씨입니다

우주선 소개

"이 모임은 니트컴퍼니 용산점3 사원을 위한 사내 클럽입니다"


모임명: 살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모임일시: 2026년 7월 2일 목요일 니트컴퍼니 오프라인 퇴근 후

모임장소: 용산지음센터

참가대상: 떡볶이 좋아하는 사람

모임내용: 떡볶이 먹고 후식으로 빙수나 아이스크림 먹으러 갈듯

궁금한게 있으면 오렌지씨에게 물어보세요


자주하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