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자를 위한 한자: 발견

모집완료
크루 신청마감

우이나 🏳 캡틴

서두르며 기다리는 사람. 만지지 않고 떠오르는 촉감의 형상을 글로써… '글로 써!' 하고 있다.

우주선 소개

<한 자를 위한 한자: 발견>

"한 자 한 자 쓰고, 나는 한 자가 되었습니다.
무언가 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무엇이라도 한 자를 위해, 한자를 보냅니다.
그 뜻이 힘이 되어주기를…"

주문에 맞춰, 한 달에 한 번, 한자 한 자와 함께, 짧은 글을 쓰고 보내드립니다.
발견 發遣은 일정한 임무를 주어 사람을 보낸다는 말입니다.
자를 찾아내는 '발견 發見'에서 저를 보내는 '발견 發遣'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운영 기간: 241201~250228 (석 달)
🈺운영 방식: 신청서에 남겨 주신 주소로 환영 메일을 보낼 예정입니다. 그 메일로 '발견'이 진행됩니다.
🈺주문 일자: 매월 3일 (주문하지 않으실 경우, 제가 원하는 자를 동일하게 보냅니다)
🈺저의 부탁: 시간 나실 때 감상을 메일 답신으로 남겨 주세요. 힘이 됩니다.

※유의 사항※

一. 달에 한 번 주문에 맞는 한자를 한 자 보내드리오니, 매월 3일까지 원하시는 느낌, 상황, 감정 등을 자유롭게 메일로 전달해 주세요. 찾고 쓰는 시간이 자마다 다르므로, 받으시는 날은 다릅니다.

二. 저는 전문 지식이 없으며, 전공자도 아닙니다. 따라서 글이 자의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원 字源 은 반드시 참고 문헌에 입각하여 작성하고, 출처를 명확히 밝히겠습니다.

三. 주문 내용과 글은 저와 주문자 간의 비밀로 남습니다. 받으신 글을 외부에 공유하고 싶으실 경우, 저와 먼저 상의해 주세요. 다만 한자는 작별 메일에 전체 공개하되, 무작위로 배치할 예정입니다.
*동의 여부를 환영 메일로 재확인하고, 반대하시는 분이 계시면 변경하겠습니다.

四. 궁금한 점, 문제점 등은 운영 기간 내에 편하게 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자주하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