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컴퍼니 용산점3] 내가 만든 다과 야-호

모집중

오렌지씨 🏳 캡틴

니트컴퍼니 용산점 오렌지씨입니다

이런 크루를 원해요

밀가루 알러지가 있는 분은 만들 수는 있지만 차만 마시게 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은 차 대신 물을 마셔야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커피보다는 약하지만 그래도 카페인이 있답니다.

준비물

앞치마가 필요하신 분은 가져오세요. 옷이 조금 지저분해져도 괜찮다면 그냥 오셔도 됩니다.

자주하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