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날 이 모임 덕분에 조금이라도 움직일 수 있었어요~! 따수운 캡틴님과 크루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이 모임 덕분에 3천보라도 걸으려고 열심히 걸었어요!!ㅋㅋ크크크 도장도 찍어주시고 으쌰으쌰 모임분위기 넘 좋았는데 끝나서 아쉽습니다!
걷기인증이 있어
걷기한보람이 생기고
동료애로 활기를 얻을수있었어요
따뜻한 사람들과 함께했던 걷기 대모험!!
매일 3천보만큼 마음도 몸도 튼튼해지는 겨울이었습니다! 다들 고생하셨고, 감사해요! :)
덕분에 추운 겨울날에도 신경써서 걷고 움직일 수 있었어요!! 캡틴님과 팀원분들 모두 따뜻하고 열정적이라서 힘 받아 할 수 있었습니다! 귀여운 도장도 찍어주시고~ 매주 상품도 주셔서 의욕이 활활 타올랐어요!! 시즌4도 열어주시면 좋겠네요~ 우주선 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완전 강추해요❤️🔥❤️🔥
딱 무리하지 않을만큼 걸으면서 하루 루틴 만들기에도 큰 도움이 되었어요. 다음 기수도 나오면 좋을것 같습니다~ 마지막 회차때 오프라인 모임까지 열어주셔서 여러모로 정말 감사했습니다~!!
시즌 1에 이어서 시즌 2까지 참여한 참가자입니다. 단톡방에서 서로 걸음수를 인증하면서 응원하는 것이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를 느낀 한 달이었습니다! 따숩고 즐거운 분위기로 운영해주신 운영진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 와식 생활을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끝내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해드려요!
으쌰으쌰 따뜻한 분위기인 크루들과 함께 열심히 걸을 수 있던 한 달이었어요! 덕분에 피곤해도 걸으러 나갈 수 있었던 제 삶의 비타민이었습니다!
초반에는 꾸준히 인증했지만! 후반에는 매일 개인 일정이 늦게 일정이 끝나서 인증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꾸준히 걷는 습관을 만드는데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단톡방에서 다른 분들이 인증 올리시는 걸 보면서 저도 노력해야겠다는 생각도 들고, 서로 나누는 따뜻한 한마디에 힘을 얻기도 하고 참 좋았답니다!
응원해주시는 관리자분들과 유저분들이 소통이 잘되서 방 분위기가 좋습니다 시즌 2 참여 강추~~! 👍
운영진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재밌게 운영해주셔서 좋았어요!! 단톡방 분위기도 서로 따뜻하게 응원해주면서 하다보니 맨날 누워만 있던 저도 하루에 만보씩 채우는것도 아무렇지 않게 됐네요! 10월에 운영되는 시즌 2도 참여하려구요 ㅎㅎ
캡틴님이 처음부터 반갑게 맞아주시고
가이드처럼 분위기도 계속 띄워주시고
왠지 특별대우 받은 느낌이라
너무 감사했어요
끝나고 술취하시니까 짓궂은
농담도 치시네요ㅋ
담에 또시간되면 참가하고 싶네요
그럼 항상 건강하시길~
막혀있던 혈관이 뚫리는 느낌! 공기도 좋고 새소리도 좋고 대화도 좋고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함께해요~!
항상 즐거운 닛산악회! 새로운 산에 도전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캡틴이 고른 점심 식당과 다른 참여자가 추천해준 카페도 좋았고요. 주말을 보람차게 보내고 싶다면 닛산악회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오태라퍼 캡틴님과 3번째 산행을 즐겁게 마무리한 지윤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산은 청계산(서초구와 과천시를 잇는 산)이었습니다. 600m가 넘는 꽤 높은 산이지만, 계단이 잘 되어 있어서 등산하기 좋은 산이었어요! 👍 😊 😄
사실 이전에 올라갔던 ⛰️ 보다 2배나 높은 산이어서, 올라가기 전에는 긴장을 많이했는데, 캡틴님의 인솔 하에 안전하고 즐겁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무거우실텐데 2L짜리 음료수를 2개나 들고 오셔서 저희들 모두에게 나눠주셔서 정말 감동 받았답니다. 평소에도 커피 등을 챙겨주셨지만, 그 높은 산에 아령무게의 음료수를 들고오시다니
... 정말 캡틴님이 최고에요 👍 😍 😭 항상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 산행에서 만나요!
주말에 뭐라도 한 것 같은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정상 정복 <<<< 사람이 먼저다 라는 슬로건 아래 모여
섬세한 대장님과 다정한 팀원들과 함께하는 주말오전!
등산 끝나고 이어지는 애프터모임까지! 고민 중이시라면 함께해요!!
멋진 캡틴, 좋은 닛커넥트 사람들, 산행 후 막걸리, 보람찬 주말 오전!
안 갈 이유가 없는 모임인데 구구절절 설명할 필요 있나…?
어떤 레벨이든 즐겁게 하이킹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 모임 기대합니다!
등산하는 날 날씨가 너~무 추울 거 같아서 갈까말까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 갔다 오니까 가길 잘한 거 같아요! 좋은 분들과 함께한 소소한 즐거움이 있는 산행이였습니다. 다음에도 기회된다면 또 참여할게요~
안녕하세요. 닛산악회 2회차 참여자 이지윤입니다 :)
오태라퍼 캡틴님 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산행을 마쳤습니다.
처음에는 산에 대한 두려움만 가득했는데, 캡틴님 덕분에 산의 매력을 알아가고 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 등반한 산은 '인왕산'이었습니다. 높이 338m의 인왕산은 종로구와 서대문구에 걸쳐져 있는 산으로, 저희는 캡틴의 안내에 따라 성곽길을 따라 등반했어요.
등반 전날까지 날씨가 추워서 안전 등에 염려가 많았지만, 캡틴님이 섬세하게 챙겨주신 덕분에 전원 안전하게 등반할 수 있었습니다. 정상에 오르면 서울을 마치 파노라마 처럼(종로, 청와대, 남산타워, 롯데타워 등, 정말 왠만한 서울의 랜드마크는 한 눈에 다 볼 수 있어요) 펼쳐져서, 매 순간 눈이 즐거웠답니다.
여담이지만, 쿵짝님이 서울의 산이 44개나 된다는 걸 알려주셔서(매 산행마다 산 지식을 하나씩 획득하는 중 ㅎㅎ) 고도에 따라 44개의 산을 분류해봤습니다. 앞으로 닛산악회에서 어떤 산을 도전 하게 될지 기대됩니다.
수고해주신 캡틴님과, 함께 등반해주신 모든 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보냅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
1) 100m 이하 산
1 성산 66m (마포구)
2 용왕산 78m (양천구)
3 와우산 79m (마포구)
4 응봉산 81m (성동구)
5 매봉산 95m (강남구)
6 우장산 99m (강서구)
2) 100~200m 이하 산
7 배봉산 106m (동대문구)
8 노고산 106m (마포구)
9 매봉산 108m (구로구)
10 초안산 114m (도봉구, 노원구)
11 대현산 123m (성동구)
12 오패산 123m (성북구, 강북구)
13 개웅산 125m (구로구)
14 낙산 125m (종로구, 동대문구, 성북구)
15 개화산 132m (강서구)
16 벽오산 135m (강북구, 성북구)
17 봉화산 138m (중랑구)
18 천장산 140m (동대문구)
19 금호산 140m (성동구, 중구)
20 천마산 144m (송파구, 하남시)
21 굴봉산 145m (구로구)
22 일자산 150m (강동구, 하남시)
3) 200~300m 이하 산
23 백련산 216m (은평구, 서대문구)
24 매봉산 236m (용산구, 중구, 성동구)
25 남산 262m (중구, 용산구)
26 아차산 287m (광진구, 구리시)
27 대모산 293m (강남구, 서초구)
28 우면산 293m (서초구, 과천시)
29 안산 296m (서대문구)
4) 300~400m이하 산
30 구룡산 306m (서초구, 강남구)
31 인릉산 326m (서초구, 성남시)
32 개운산 328m (성북구)
33 인왕산 338m (서대문구)
34 북악산 342m (종로구)
35 용마산 348m (광진구)
36 호암산 390m (금천구, 시흥시)
5) 400m 이상 산
37 삼성산 481m (관악구, 구로구, 안양시)
38 불암산 508m (노원구, 남양주시)
39 남한산 522m (송파구, 광주시)
40 청계산 618m (서초구, 과천시, 의왕시, 성남시)
41 관악산 632m (관악구, 시흥시, 과천시, 안양시)
42 수락산 638m (노원구, 의정부시, 남양주시)
43 도봉산 740m (도봉구, 양주시, 의정부시)
44 북한산 837m (도봉구, 은평구, 종로구, 의정부시, 고양시, 양주시)
저도 처음 신청했는데 어색하지 않게 잘 챙겨주셨고 정상을 찍는거 보다 한사람이라도 더 챙기자는 마인드라 좋았어요 (저만 알고 싶어서 그만 추천하고 싶어요)
캡틴님이 글쎄.. 물도 커피도 핫팩도 목장갑도 싸들고 오셨지 뭡니까🥹 갬동..
추운 날씨였지만 안전하고 편하고 재밌게 등산했어요~ 처음 이런 오프 모임 나온 분들에게도 전혀~~ 낯설지 않도록 살뜰히 챙겨주겼어요! 그와중에 등산 거북이라 죄송 🐢 ㅋㅋㅋ
이번에 처음 참여했는데 날씨 춥다고 손난로와 따뜻한 커피를 준비해와주신 캡틴, 다과를 준비해온 기존 1기 멤버분 덕에 저처럼 처음왔거나 겨울산을 처음 도전한 멤버도 편안하고 즐거운 산행이였어요ㅎㅎ
이런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 산은 올라가는 게 아니라 보는 거라고 생각한다
- 나는 체력이 없다!(???) 대체로 누워 있다!(???)
- 나는 강제(예: 학교 체험학습)가 아니면 등산을 해본 적 없다
- 그런데 남들이 등산하는 거 보면 조금 멋있어보이고 나도 해보고 싶다(예: 니트생활자분들이 다같이 인왕산에 올라갔다고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좋아요는 눌렀지만, '나는 무리야'라고 생각했다)
여기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이 '닛산악회'와 함께 해보세요. 세상 친절한 캡틴님과 함께라면 누구나 등산에 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정말 세심하게 돌봐주셔서 첫 산행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즐거운 산행경험을 쌓기를 바라며, 닛산악회 적극 추천드립니다!
등산할 때 초보자들에게 다치지 않도록 세심하게 안내를 해주세요. 그래서 무사하게 등반을 할 수 있었습니다. :) 기회되면 다음에 또 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