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선 소개
<동지를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미소입니다:)
저는 ADHD 인데요!
자주 까먹고,
시간은 늘 부족하고,
계획대로 되는 법은 없는!
그런 어린시절과 현재를 살아가고 있습니다ㅎㅎ
ADHD 진단을 받게 된 썰부터 약물 부작용 썰,
현재는 어떻게 ADHD와 살아가고 있는지!
제 이야기에 공감하시는 분!
서로의 ADHD 경험을 나누고 싶으신 분!
혹은 관심이 있으신 분!
함께 이야기 나눠요:)
사진대화모임을 운영하는 만큼,
이번 모임에서도 사진을 활용해 보겠습니다!
일시 : 2026년 7월 1일 (수) 오후 3시 - 오후 5시
장소 : 합정역 부근 공간 대관 예정입니다!
**마음피트니스 참여자를 우선 승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