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피트니스 그룹피티] 동지를 찾습니다!

모집중

미소 🏳 캡틴

흘러가는 마음을 사진과 글로 붙잡아 보는 중입니다. 사진으로 대화를 나누는 일이 가장 즐거운 미소입니다:)

우주선 소개

<동지를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미소입니다:)

저는 ADHD 인데요!

자주 까먹고,

시간은 늘 부족하고,

계획대로 되는 법은 없는!

그런 어린시절과 현재를 살아가고 있습니다ㅎㅎ


ADHD 진단을 받게 된 썰부터 약물 부작용 썰,

현재는 어떻게 ADHD와 살아가고 있는지!


제 이야기에 공감하시는 분!

서로의 ADHD 경험을 나누고 싶으신 분!

혹은 관심이 있으신 분!


함께 이야기 나눠요:)


사진대화모임을 운영하는 만큼,

이번 모임에서도 사진을 활용해 보겠습니다!


일시 : 2026년 7월 1일 (수) 오후 3시 - 오후 5시

장소 : 합정역 부근 공간 대관 예정입니다!


**마음피트니스 참여자를 우선 승인드립니다.

자주하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