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선 소개
안녕하세요. 독서 계정 북스토어블(@bookstorable)을 운영하고 있는 섬토끼입니다.
연말을 맞이해 버지니아 울프 함께 읽기 낭독모임을 만들었어요!
온라인으로 모여서 매주 목요일 아침에 버지니아 울프를 돌아가면서 읽으며 하루를 시작하는 모임입니다.
니트컴퍼니 시즌이 종료되면서 루틴이 깨어질까봐 두려운 닛컴 피플들은 고민말고 신청해주세요 > <
* 신청이 마감된 이후에는 오픈카톡창을 개설하여 운영하니, 카카오톡 아이디를 꼭 기재해주세요.
[운영 기간]
ㅇ 사전 모임: 11/18(월) 저녁 9시
- 6주간 함께 책을 읽어나갈 멤버들과 인사하는 가벼운 자리입니다. 아이스 브레이킹하며 책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해보는 시간입니다. 사전 모임 참여가 필수는 아니니, 혹시 낭독 모임은 시간이 되지만 사전 모임은 참여가 어려워 고민 중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신청해주세요!
- <디 에센셜: 버지니아 울프>의 단편소설 4편에 대해서도 생각을 나누면 좋을 것 같아요. 4편이라고 하면 많은 분량 같지만, 네 편을 다 합쳐도 60페이지 정도 되는 초단편입니다.
ㅇ 낭독 모임: 11/21(목)~12/26(목), 총 6주간 진행
- 매주 목요일 아침 7:00~7:50 진행 (구글미트 무료 사용이 50분이라 50분 안에 끝냅니다)
- 읽는 부분은 <자기만의 방>입니다.
- 카메라는 끈 채로 마이크만 키고 진행합니다. (여러분의 아침 프라이버시를 위하여,,, 8ㅅ8)
[운영 방식]
ㅇ 모집이 완료되면 오픈채팅방을 열 예정입니다. 신청시에 카카오톡 아이디를 기재해주시고, 이중 연락을 위해 메일주소도 꼭 작성해주세요.
ㅇ 목요일 오전 6:55에 오픈채팅방으로 제가 구글미트 링크를 발송하면, 7시 전까지 접속합니다.
ㅇ 구글미트에 접속하는 순서대로 그날의 순서가 정해지며, 7페이지씩 돌아가며 읽습니다. (페이지 수량은 첫날 모임 이후에 1~2페이지 정도 조절될 수도 있습니다.
ㅇ 윤독이 종료되면 상쾌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준비물]
ㅇ 디 에센셜: 버지니아 울프 (민음사)
- 다른 판본의 경우 번역가에 따라 해석이 다르기 때문이 같은 책으로 통일합니다.
- 이번 우주선이 끝난 이후에는 해당 책에 수록된 <런던 거리 헤매기>를 낭독하는 모임을 이어갈 예정이니, 이번 기회에 장만하시라~!!!
ㅇ 아침에 일어나서 모임에 참여할 수 있는 의지
ㅇ 구글미트를 켤 수 있는 전자기기(카메라는 끄고 진행합니다)
내 목소리가 예쁘지 않다고 생각해서 낭독모임에 참여하기를 주저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저도 처음 낭독 모임을 할 때 그랬거든요. 하지만 저희 모임은 목소리 따위 하나도 중요하지 않아요. 한글을 읽을 수 있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7시에 구글미트에 접속할 수 있는 의지만 있으면 된답니다. 그러니 다들 츄라이 츄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