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님들께서 잘 이끌어 주시고 챙겨 주셔서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대화하는 시간이랑 걷는 시간 모두 재밌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건강상 이유로 오랜 기간 집에서만 지내다가 사람들과의 소통이 너무 그리워서 나간 첫 모임. 내가 적응을 잘 못하면 어쩌지, 텐션이 높은 사람들만 있으면 어쩌지라는 생각을 했지만 기우였나 봅니다.
편견 없이 대해주는 따듯한 사람들과 함께 걷고 얘기도 나누고 사진도 찍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몇 년 만에 찾아온, 즐거워서 웃음꽃이 입가에 떨어지지 않던 날이었습니다.
저도 언젠가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받을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그날까지 한 걸음씩 내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름날의 어느 하루를 완벽히 보낼 수 있다면 바로 이 방법일까요! 더위를 살짝 가로질러 용산 한강대교를 걷고, 노들섬에서 이야기나누고 노을보고 노래를 듣고 해질 무렵에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대장님들 그리고 참여하신 다른 분들 덕분입니다 감사해요~~
더위를 걱정했는데 딱 준비된 구름, 처음 만난 사람들이지만 알차게 준비된 조별 미션, 적절한 휴식/간식과 전체 게임까지 모두 즐거웠습니다!
일상으로부터 환기가 가능했던 아주 고맙고 소중한 날! 이런 하루 덕분에 또 다른 하루를 살아가는 것 같아요.
한강 물결 위 반짝이는 윤슬을 보며, 오늘 참 여기에 잘 왔다고 느꼈습니다. 좋은 사람들은 그저 모이는 것만으로 서로에게 즐거움이 되는 걸까요?
사람, 공간, 시간의 삼박자가 완벽했던 게 아닐까 싶습니다 :)
큐알 코드 찾으러 댕기고, 포토부스에서 이래저래 포즈 잡아가며 사진도 찍고, 돗자리 펴 오손도손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어느새 붉게 타오르는 노을이 내려오더군요. 넋 놓고 봤네요.
모임 준비에 열성을 쏟아주신 이니셜B님과 조아님께 엄지척👍 백만개를 드리고, 좋은 추억까지 가져 갑니다
너무 좋았습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야외활동이라 활동성 좋은 분들에게 추천해요! 익숙한 도시에서 몰랐던 곳을 탐험해보는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