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선 소개
🟡 니트컴퍼니 중구점 전시 <쉰 줄 알았지?>
"요즘 뭐 해?"
"응... 그냥 쉬고 있어."
이 대답을 할 수 밖에 없을 때의 기분, 아시나요? '쉼'이 이력서에 쓸 수 없는 공백인 것처럼 여겨지는 야속한 세상에서 우리는 때론 위축되고 의기소침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잠깐, 우리의 '쉼'을 좀 더 가까이 들여다볼까요? 그 안에는 자기만의 방식으로 내 삶을 잇기 위한 소중한 노력이 가득합니다. 어떤 이는 뜨개질 바늘을 들고, 어떤 이는 노트북 앞에 앉아 글을 쓰고, 어떤 이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찾고 경험하며 자신만의 속도로 나아갑니다. ‘쉬었음’, '쉬어옴' 이라고 정의하는 세상에게 우리는 ‘쉰 줄 알았지?’라고 대답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쉼’은 잠시 멈추고 숨을 고르는 순간입니다. 우리의 ‘쉼’은 문장 사이에서 의미를 만드는 '쉼표'입니다. 우리는 각자의 방식으로 쉼을 채우고, 내일을 준비하고, 나만의 길을 만들었습니다. 혼자였던 쉼표들이 모여 문장이 되고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그 이야기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전시
일시: 2025년 12월 19일 (금) ~ 20일 (토)
시간: 12월 19일 (금) 오후 1시 ~ 오후 8시 / 12월 20일 (토) 오전 11시 ~ 오후 6시
장소: 보로우 커피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0길 24 2층)
🟡 워크숍
12월 19일 (금) 오전 11시 ~ 오후 1시 여름 사원의 워크숍
(신청 링크: https://neetconnect.kr/meet/WVxAAdAkbc)
12월 19일 (금) 오후 2시 ~ 오후 3시 30분 말랭, 말복 사원의 워크숍
(신청 링크: https://neetconnect.kr/meet/7aLcIyAIPI)
12월 19일 (금) 오후 4시 ~ 오후 6시 맨듀 사원의 워크숍
(신청 링크: https://neetconnect.kr/meet/KVbhoXDKeO)
12월 20일 (토) 오후 1시 ~ 오후 3시 열시미 사원의 워크숍
(신청 링크: https://neetconnect.kr/meet/WjpI9FlPmv)
*잔여석이 남아있는 경우, 현장 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