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선 소개
(*모임원 모집은 선착순이 아니며, 정원보다 많은 인원이 신청할 시엔 작성해주신 신청동기를 살펴본 뒤 인원에 맞게 승인할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도브리입니다.
세 달 간 함께 글 쓰고 나눌 <쓴다에세이클럽 시즌2>의 모임원을 모집합니다.
<쓴다에세이클럽>은 니트컴퍼니 용산점1에 참여할 당시 제가 사내클럽으로 운영한 글쓰기 모임입니다. 글의 완성도보다는 완성 그 자체에 의의를 두고 한 달 간 세 편의 에세이를 작성했고,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서로의 글과 감상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었어요.
이번에는 시즌1과 형태를 조금 달리하여 온라인 기반으로 모임을 운영해보려고 합니다. 시즌1 참여여부, 니트컴퍼니 참여여부와 상관 없이 글쓰기에 관심 있는 닛커넥트 회원 모두에게 열려 있어요.
2주에 한 번, 평일 저녁 시간대에 온라인으로 만날 것이고요. 각자 써온 에세이를 함께 읽고 감상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할 생각입니다. 대략의 일정을 정해두긴 했지만, 추후 함께하실 모임원분들과 일자/시간 조율 가능합니다. 소수의 인원과 밀도 있게 모임을 진행해보면 좋을 것 같아서 최대 4명까지 모집 예정이에요.
저처럼 평소 혼자서 길고 짧은 글을 쓰긴 하지만 그보다 좀 더 완결된 형태의 에세이를 써보고 싶으신 분, 또는 이미 나름의 뚜렷한 목표와 동기를 갖고 글을 쓰고 있지만 이를 다른 사람과 나누어 보는 경험이 필요하신 분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모임 운영 방식
1. 2주에 한 번씩 모임을 진행합니다. 3달간 총 6번의 모임이 있을 예정입니다.
2. 임의로 설정해둔 일자와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능한 한 다음의 일정으로 진행할 예정이지만, 참여자 일정에 맞춰 일자/시간 조율 가능합니다.
- 7/16(수), 7/30(수), 8/13(수), 8/27(수), 9/10(수), 9/24(수)
- 시간은 7:30-9:30, 두 시간 가량
3. 모임은 무료 화상회의가 가능한 ‘네이버 웨일온’ 활용 예정입니다.
글쓰기 전문 기술은 따로 없지만 가르침 없이도 배움이 가득한 모임을 지향해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함께 해요!